본문 바로가기
IT/BootCamp

[패럴러즈] 맥북으로 윈도우 사용하기 #1

by 코딩연습생 2019.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딩하는남자의 주인장 코딩연습생입니다~

 

참 이쁘고 좋은 맥북...

 

근데 한국에서는 참 사용하기 불편하죠..

 

저도 맥북에어를 가지고 있는데요

 

사실 맥북에어로 뭘 할려고 해도 윈도우가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맥북으로 윈도우 쓰기 1탄을 준비 했습니다

 

바로 패럴러즈입니다

 

맥OS에 가상 윈도우를 설치해서 맥OS 상태에서 바로 윈도우를 쓸 수 있는 가상윈도우 인데요

 

이게 월 정액으로 사용된는거라 비용이 참 비쌉니다

 

비용이 에디션 버젼에 따라 많이 다릅니다

 

 

[에디션 종류]

Standard 에디션은 학생용 같죠?? VM 스팩이 상당이 낮네요

 

Pro 에디션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에디션 같습니다

 

Business 에디션은 좀 오바(?) 느낌이 있습니다ㅎ

 

 

 

[가격 정보]

 

1년에 12만원...월에 1만원...음..

 

글쎄요 저 같은 서민은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은 다른거니깐 각자 생각하기로 하시고ㅎㅎ

 

아무튼 저는 결재할 능력이 못되어서 폭풍 검색을 통해 치트판을 설치 해봤습니다

 

참고로 저는 이런 방법이 있다고 알려드리는거지 권장해 드리는건 아닙니다

 

아무래도 상용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저작권 문제가 있기 때문에 판단은 각자의 몫이 라는걸 명심해 주세요~

 

다운로드는 구글 검색해보니 조회가 되어서 링크 해드립니다~

 

https://m.blog.naver.com/dinsoz/220912622191

 

<저랑은 전혀 관련이 없는 블로그입니다 문제시 링크 삭제 하도록 할께요>

 

 

[설치 방법]

1. dmg 파일을 다운 받고 설치 

 

dmg 파일을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여기서 설치를 눌러주시면

 

 

 

이런 창이 뜨면서 설치가 됩니다

 

저는 30일 트라이얼 버젼으로 사용중인데 

 

개인적으로 저는 그닥 좋지 않은거 같습니다

 

트라이얼 버전이라 그런지 느리고 정말 인터넷(?), 문서작업 정도의 퍼포먼스만 나옵니다;;ㅎ

 

그래서 혹시 맥북 사용하시면서 윈도우가 급히 필요하신분은 한번 검토 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