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담

[구글애드센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by 코딩연습생 2020.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딩연습생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한지 몇달이 지났는데 아직도 수익은 일일 천원을 못넘기고 있네요ㅎㅎ

 

하루 100원 정도 수익금이 나오고 있습니다~

 

대단하죠?ㅎㅎ

 

애드센스 싸이트에서 이상한 경고나 나타나서 확인을 해보니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이거 뭔말인가해서 검색을 해봤지요ㅎ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생성하고 활동하여 발생한 수익금이 10달러 이상이 되면 인증?을 위해

 

계정에 등록한 주소지가 실거주지가 맞는지 확인을 하기 위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한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애드센스 싸이트에서 아래와 같은 창을 보실 수 있는데요

 

 

앞에 일자가 나오는데 왠지 창피해서 비공개로 캡쳐 하였습니다ㅎㅎ

 

그리고 대략 25일뒤에 집으로 우편이 날라 왔습니다

 

급한 마음에 빨리 뜯어보았는데요ㅎ 이렇게 생겼습니다

 

 

뭔가 구글에서 받아본게 처음이라 그런지 설레더라구요ㅋㅋㅋ

 

안에 내용은 뭐 큰거 없이 PIN번호화 PIN번호 등록 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우측 중앙에 있는 파란색 글씨의 PIN 번호를 구글 애드센스 싸이트의 제출 화면에 등록하면 끝이 납니다

 

 

혹시 애드센스 계정의 주소와 실거주 주소가 다를 경우 다음 방법으로 재인증 절차를 실행 하면 됩니다

 

● 애드센스 홈페이지 -> 메뉴탬 -> 계정 -> 계정 정보 -> 주소 확인

 

주소를 수정한 후에 재발급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조금 소요 된다니 기다려 보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