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담

[KakaoAdfit] 심사요청 4일차 심사대기 중...

by 코딩연습생 2019.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딩하는남자 코딩연습생입니다

 

12.13일 다음애드핏 심사 요청 후 4일이 지낫습니다

 

보통 1~2일 안에 심사 결과가 나오는데 이번에는 좀 오래 걸리네요

 

이유가 뭘까요?

 

10월에 1차 심사요청에는 "컨텐츠 부족"

 

11월에 2차 심사요청 이번에는 "최신 컨텐츠 부족"

 

그래서 1일 3 컨텐츠 업로드 후에 재 심사

 

결과는 역시 "최신 컨텐츠 부족"...

 

아~ 내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되고 일일 방문자수가 30명 정도?? 밖에 안되서

 

많은 컨텐츠가 필요하구나 싶어

 

12월까지 게시글을 총 40개까지 늘려서 재심사 신청

 

하지만 결과는 또 최신 컨텐츠 부족... 구글 폭풍 검색 했더니 "최신 컨텐츠 부족" 심사 결과 이후에

 

5~6개 컨텐츠 업로드후에 재 심사 요청하면 보통 승인이 난다고 하네요

 

그래서 12월13일!!!! 폭풍 게시 5개 업로드 후에 심사요청했는데..

 

현재까지 심새대기 중입니다ㅎㅎㅎ

 

다른분들은 구글애드고시가 제일 힘들고 다음 애드핏은 좀 수월하다고 하시는데..

 

전 반대이네요ㅎㅎ

 

어쨋든 수익을 위해서 블러그를 하는게 아니라 나 자신 개발과 코딩 정보 공유를 위해 운영하는거니깐

 

"욕심 내지 말고 꾸준히 늘 하던만큼만 하자"라고 다시 마음 다 잡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