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담

[KakaoAdfit]드디어 심사 승인되었습니다

by 코딩연습생 2019.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딩하는남자 코딩연습생입니다

 

12.13일 다음 애드핏 심사 요청 후 5일이 지난 지금!!!

 

연재 시간 17:07분에 드뎌!!! 승인이 되었습니다

 

3번의 재 심사 후로 드디어 심사 승인이 되었네요

 

저는 이상하게 구글 애드센스보다 다음 애드핏이 더 힘들게 승인 받앗습니다ㅎㅎ

 

2번 재심사에서 보류 처리 되고 "최신 콘텐츠 부족" 경고를 먹은뒤에

 

회심에 폭풍 포스팅이후 승인 되엇습니다ㅎ

 

혹시 저와 같이 최신 콘텐츠 부족으로  고생하시는분은은

 

현재 심사 중인 심사건을 삭제 하신뒤에 다시 심사 요청은 하시고

 

그다음에 신규 포스팅은 4~6개 정도 올리시면 심사가 되는듯해요

 

현재까지 제가 분석해본걸로는

 

[▣승인 조건]

① 모든 카테고리에 3개이상의 포스팅이 있어야 합니다

② 포스팅의 게시글 조건이 문자 1000자 이상이 되어야 한다(저는 부족했어요)

③ 최신 컨텐츠가 일일 5개 이상이 되어야 한다

 

이정도 조건이 되는거 같습니다

 

계속해서 심사 보류가 되시느 분들은 저와 같이 한번 해보세요

 

재심사 하지 마시고 현재 심사건을 취소하시고 신규로 심사 등록을 하신뒤에 최신 포스팅은 5~6개 정도 올리시고

 

기다려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1일1포스팅을 목표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