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피 그리고 카페를 준비하다 #02
    투윤커피 2024. 6. 13. 16:11
    반응형

    새로운 분야의 도전으로 학원에서 바리스타강좌를 듣게 되었었다.

    소규모 카페의 기본인 커피&베이킹을 위한 첫도약!

     

     

    아이들을 등원 시키고 한달 반정도 학원을 다니면서 커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다.

     

    커피를 공부하며, 카페에 필요한 커피 장비를 고르는 눈높이도 내가 놓인 현실에 맞게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초점에 맞춰 현실과 타협하며 준비 한 것같다.

     

    신품 머신 말고, 수리a/s가 확실한 중고머신을..

    그라인더도 가성비가 좋은 녀석으로 정하며 카페 오픈을 준비했다.

     

     

    꿈이 현실이 되는 과정은 아이를 키우며 쉽진 않았지만

    느리지만 천천히 나의 삶에 스며들듯 녹아들듯 하나씩하나씩 준비되어갔다

     

     

     

    반응형

    '투윤커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 그리고 카페를 준비하다#01  (0) 2024.06.1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