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담

[kakaoAdfit] 심사보류 "해당 매체는 최근 콘텐츠 부족..."

by 코딩연습생 2019.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딩하는남자 코딩연습생입니다

 

현재 개발 정보와 IT 개발 관련 정보를 게시하면서 블러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발급 이후 "1일 1게시글을 하자!"

 

독하게 맘 먹고 운영 중인데

 

다음 애드핏 심사에서 계속 보류를 맞고 있습니다ㅎㅎㅎ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매체는 최근 콘텐츠 부족으로 보류되었습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 확인이 가능하도록 콘텐츠를 보충 후 재심사를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름 열정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는 중이고 최근 콘텐츠 부족 이라니...ㅋㅋㅋ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구글 검색을 해보니

 

첫심사 이후 6개~8개의 최신글을 등록한뒤 재심사를 요청하면 승인이 된다

 

뭐 이런 글이 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도전!!

 

근데 역시나 결과는 보류입니다ㅋㅋ

 

역시 세상에는 내맘대로 되는게 하나도 없네요ㅋㅋㅋㅋ

 

그래도 뭐 제가 돈 벌자고 블러그 운영하는건 아니고 구글도 사실 애드센스만 받아놨지 수입 아직 0원이고ㅋㅋㅋ

 

블러그 방문자가 일일 한10,000명 정도 되면 수입이 생길라나요?ㅋㅋㅋ

 

IT 관련 정보 글은 아니지만 블러그를 열심히 운영하고자 하는 마음에 찬물을 끼얻은거 같은 기분이 들어

 

한탄 글 한번 써봤습니다ㅋㅋ

 

혹시 다음 애드핏에서 이 글을 보신다면 승인 부탁드립니다ㅋㅋ

 

애드핏 승인되면 결과 보고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